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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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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문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[홈페이지 로그인→ 주문배송조회 → 배송조회]

     

    운송장번호가 확인될 경우 각 택배사 운송장조회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. 

  • 배송지 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[배송지 정보 변경 방법]
    - 홈페이지 로그인 후 '주문/배송조회' 페이지에서 주문번호 주문상세조회에서 "배송지 변경" 가능 

    단, 상품준비중 을 포함한 이후 단계에서는 배송지 변경이 불가 합니다. 

     
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배송비는 상품 배송 형태에 따라 상이하며, 자세한 내용은 배송서비스 안내를 참고 바랍니다.

    ※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홈페이지에서 배송완료 라고 되어 있는데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
  • 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 단계가 '출하완료'일 경우이거나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
   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이며 1~2일내로 수령 가능합니다.
    (단, 가전/가구 등 설치 상품 제외)

     

    운송장이 확인될 경우는 각 택배사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
    고객상담 센터( 02-6956-3353)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 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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